버그/오류신고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장애나 오류 등을 을 신고해 주세요.

버그/오류신고

나우앤서베이는 무장애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우앤서베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조금이라도 불편하시거나 개선해야 할 점을 발견하신다면 언제든지 즉시 신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가운 칠책과 도움을 통해서 보다 더 좋은 서비스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 나우앤서베이의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동일 버그나 장애를 최초로 신고해 주신 분에게는 저희가 준비한 작지만 정성스런 선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답변] 며칠전 이메일인증 오류

  • 작성일
  • 22-09-02
  • 조회수
  • 19,531
  • 첨부파일
  • 공개여부
  • 공개
<p>제가 며칠전에 아이디와 비번으로 로그인을 하였었는데요?로그인이 되질 않아 회원재가입을 하였는데요?지금 현재 저의 전에 사용하던 아이디가 nownsrdh6017인데요. 이 아이디에 나우캐시 포인트가 4700원이 있는데요?이 4700원 포인트를 소멸되지 않게 조치해주시고 이4700원 포인트를 후에 지금현재 사용하고 있는 Keys6017로 옮겨주세요?그리고 아이디 Keys6017은 언제부터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까?조치해주시고 도와주세요?!</p><br>=====================================================<br><div>안녕하세요. 류도현님 </div><div>나우앤서베이 담당자 입니다. </div><div><br></div><div>기존에 사용중이셨던 nownsrdh6017 계정의 로그인이 어떻게 안되시는 걸까요? 내부 방침 상 1인 1계정으로 사용해주셔야 하기때문에 nownsrdh6017 계정 패스워드 찾기 통해서 재로그인 해주셔야 합니다! </div><div>비밀번호 찾기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 비밀번호 찾기 통해서 하실 수 있으며, Keys6017 계정은 탈퇴 처리 요청 드립니다. (중복 사용이 확인될 경우 해당 계정에 대해 패널 자격 취소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div><div>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2-3149-4919 또는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챗봇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div><div><br></div><div>감사합니다. </div>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