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오류신고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장애나 오류 등을 을 신고해 주세요.

버그/오류신고

나우앤서베이는 무장애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우앤서베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조금이라도 불편하시거나 개선해야 할 점을 발견하신다면 언제든지 즉시 신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가운 칠책과 도움을 통해서 보다 더 좋은 서비스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 나우앤서베이의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동일 버그나 장애를 최초로 신고해 주신 분에게는 저희가 준비한 작지만 정성스런 선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답변] 나우캐시몰 문화상품권 구매가 되지 않습니다

  • 작성일
  • 22-08-02
  • 조회수
  • 19,119
  • 첨부파일
  • 공개여부
  • 공개
<p>제가 몇년 전에도 이런 글로 문의를 한적이 있는데 지금도 캐시 금액이 존재 하는 데도 구매가 되지 않고 하니 문의 드려요 고쳐졌으면 좋겠습니다</p><p><br>=====================================================<br>안녕하세요. 전영복님 </p><p>나우앤서베이 담당자 입니다. </p><p> </p><p>회원님의 계정 정보 pokw1234 확인 결과, 패널 가입 시 휴대폰 인증을 받지 않아 해당 정보가 없어서 구매 오류가 나타나신 것으로 확인 됩니다. </p><p>통합회원정보에 있는 회원님의 전화번호 확인하여 패널 정보에도 적용해 드렸으니, 다시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p><p> </p><p>감사합니다. </p>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