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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세계 최초 ‘설문 AI어드바이저’ 출시
■ 사용자의 설문을 자동 진단해 수정 사항이나 추가 문항 제안
■ AI 제안한 문항은 ‘가져오기‘ 기능으로 손쉽게 편집
■ 전문 지식 없이도 체계적이고 신뢰도 높은 설문 설계 가능
■ 나우앤서베이, 원스톱 AI기반 설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에서 AI 기반 설문 진단 솔루션 ‘설문 AI 어드바이저(AI Advisor)’를 2025년 3월 11일
공식 출시한다.
나우앤서베이 ‘설문 AI 어드바이저’는 사용자가 작성한 설문을 AI가 목적과 대상에 맞춰 자동으로 진단·평가하고, 수정 사항과 추가
질문을 제안한다.
제안된 설문 문항은 사용자가 ‘가져오기’ 기능으로 손쉽게 편집하거나, 추가 문항
생성을 요청해 설문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나우앤서베이 ‘설문 AI 어드바이저’를 통해 사용자는 전문지식이 없어도 체계적이고
신뢰도 높은 설문을 손쉽게 설계할 수 있게 되었다.
설문 제작 시 나우앤서베이 ‘설문 생성 AI’에 주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설문
초안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이를 수정·보완한 후 ‘설문 AI 어드바이저’의
진단과 제안을 반영해 전문가 수준의 설문을 완성할 수 있다.
설문 응답이 수집되면, 나우앤서베이 ‘설문 분석 AI’가 응답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정리·분석해 문항 유형에 맞춘 최적의 방법으로 그래프와 함께 상세한 문항별·종합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처럼 나우앤서베이는 ‘설문 AI 어드바이저’ 도입으로 설문 제작부터 결과 분석까지
설문조사 전 과정을 AI가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원스톱 AI기반
설문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다.
엘림넷 나우앤서베이팀 박수현 매니저는 “나우앤서베이 ‘설문 AI어드바이저’는
사용자의 설문조사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강력한 도구”라며, “나우앤서베이는 사용자의 경험을
혁신하기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우앤서베이 ‘설문 AI 어드바이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우앤서베이 홈페이지
www.nownsurv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나우앤서베이 ‘설문 AI 어드바이저’ 구동 화면
>
<보도자료
문의>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선임연구원 손유진
전화: 02-3149-4918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선임연구원 박수현
전화: 02-3149-4961
나우앤서베이 홈페이지: www.nowsurv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