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나우앤나우 소개’ 웨비나 개최

  • 작성일
  • 21-07-16
  • 조회수
  • 2,732

 

■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나우앤나우 소개

일시 : 7 27일 오후 2

참석방법 : 굿모임(www.goodmoim.com)을 통한 웨비나

■ 중기부 주관 비대면 바우처 사업 수요기업 추가 모집 설명 및 나우앤나우 소개

■ 화상회의, 시험, 설문, 투표를 통합 지원하는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 국내외 유수의 기업 및 공공기관 대상 서비스 경험을 중소기업으로 확대 공유

———————————————————————————————————————————————————————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현장 교육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육기관과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이를 극복하기 위한 효율적인 대안을 공유하기 위해 2021 7 27() 오후 2시 굿모임에서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설명 및 나우앤나우 플랫폼 소개라는 주제의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이달 14일부터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수요기업을 추가 모집하기로 함에 따라 이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들의 선택을 지원하기 기획되었다.

 

엘림넷은 지난해부터 비대면 바우처 사업의 공식 공급사로 선정되어 영상회의, 온라인 설문, 온라인 시험, 온라인 투표를 모두 지원하는 나우앤나우 비대면 통합 플랫폼 서비스로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들로부터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엘림넷의 나우앤나우 영상회의/협업 플랫폼 서비스는 10여 년 이상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 안정성을 통해서 세계 유수의 제약사, 공공기관 및 대기업 등에 제공하고 있다.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서비스는 하나의 통합 계정으로 다수의 비대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단순히 화상회의만 제공하는 줌(Zoom), 구글 미트 등에 비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첫째, 멀티 플랫폼에 연동된 굿모임을 통해서 신제품 발표회, 채용 설명회 등 웨비나 행사의 홍보에서부터 신청자 모집, 유료 결제 에스크로, 실시간 웨비나 참여, 행사 후 설문조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둘째비대면 멀티 플랫폼에 연동된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를 통해서 시장조사나 직원/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평가, 각종 행사 신청자 접수 등을 할 수 있다.

셋째,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를 통해서 채용 시험, 승진 시험, 교육 평가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넷째, 나우앤보트를 통해서 각종 투표를 온라인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다

 

나우앤나우의 기한석 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되는 시점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중소기업들이 안전하게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화상회의, 설문, 투표, 시험 등 비대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엘림넷의 역할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공개 웨비나 플랫폼 굿모임(www.goodmoim.com)에서 사전 등록을 하고 입장 코드를 발급받아야 하며, 온라인 설명회에 참여한 분 중 10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및 비대면 바우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나우앤나우 홈페이지(www.nownnow.com)또는 나우앤나우 고객센터(02-3149-4811)를 이용하면 된다.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

엘림넷 UC서비스팀 팀장 기한석

전화 : 02-3149-4811

이메일 : uc@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