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나우앤나우 주주총회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 개시

  • 작성일
  • 21-03-12
  • 조회수
  • 2,916

엘림넷, ‘나우앤나우 주주총회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 개시

 

■ 코로나 19로 주주총회 개최와 참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과 주주들을 위한 최고의 대안

■ 엘림넷의 축적된 웨비나 운영 경험과 나우앤나우/굿모임, 나우앤서베이, 나우앤보트 등 비대면 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안정된 서비스 제공

■ 주주총회 참석자 사전 등록부터 진행, 결과 보고까지 One-stop 서비스 제공

■ 정보보안 전문기업으로서 전문성을 살려 믿고 쓸 수 있는 보안 환경 제공

​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코로나로 인해 현장 주주총회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과 주주들을 지원하기 위해 ‘나우앤나우 주주총회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를 공식 개시한다.

 

최근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하면서 주주총회 개최를 앞둔 기업들이 주주총회 준비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삼성전자는 올 3월 17일 주주총회에 현장 참여를 하지 못하는 주주들을 위하여 주주총회 온라인 생중계를 하기로 하였다. 드디어 주주총회 온라인 생중계 시장이 열리게 된 것이다.

 

엘림넷은 주주총회 온라인 생중계에 대한 기업과 주주들의 요구가 급증할 것을 예상하고 다년간 축적된 웨비나 진행 경험과 나우앤나우/굿모임, 나우앤서베이, 나우앤보트 등 자사의 비대면 플랫폼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나우앤나우 주주총회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를 준비했다.

 

나우앤나우 주주총회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의 장점은 첫째, 국내 최초의 화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와 다국적 기업 고객들의 웨비나 진행을 지원하면서 축적된 세련된 운영 노하우를 통해 현장감 있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온라인 주주총회 참석자 사전 등록부터 진행 생중계, 결과 보고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셋째, 엘림넷이 보유하고 있는 정보보안 기술을 접목하여 기업과 주주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

 

엘림넷 UC서비스팀 기한석 팀장은 “주주총회 개최와 참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과 주주들을 위한 최고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주총회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의 베스트 프랙티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엘림넷 나우앤나우 팀장 기한석

 

전화 : 02-3149-4811

 

이메일 : uc@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