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답변] 패널가입절차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 이메일
  • 비공개
  • 작성일
  • 22-08-22
  • 조회수
  • 20,927
  • 첨부파일
  • 공개여부
  • 공개
<p><span style="color: rgb(119, 119, 119); font-family: " nanum="" gothic",="" "nanum="" "malgun="" sans-serif;="" font-size:="" 15px;="" letter-spacing:="" -1px;"=""><sub><b style=""><span style="font-size: 14pt;">현재 기 가입자인데 </span></b><span style="font-size: 14pt;"> PC에서 로그인 하면 제목처럼 알림이 뜨고 가입인증메일을 확인하라고 뜹니다. </span></sub></span></p><p><span style="color: rgb(119, 119, 119); font-family: " nanum="" gothic",="" "nanum="" "malgun="" sans-serif;="" font-size:="" 15px;="" letter-spacing:="" -1px;"=""><sub><br></sub></span></p><p><span style="color: rgb(119, 119, 119); font-family: " nanum="" gothic",="" "nanum="" "malgun="" sans-serif;="" font-size:="" 15px;="" letter-spacing:="" -1px;"=""><sub><span style="font-size: 14pt;">메일주소는 입력이 안됩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span></sub></span> </p><br>=====================================================<br><div>안녕하세요. 패널 회원님 </div><div>나우앤서베이 담당자 입니다. </div><div><br></div><div>먼저 홈페이지 로그인 불가 오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div><div><br></div><div>8월 21일 일요일부터 시스템 전산 오류로 인해 일부 회원님들께서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였으며,  금일 오전 10시경 조치 된 상태임을 알려드립니다. </div><div><br></div><div>추후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안정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div><div><br></div><div>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div><div><br></div>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