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나우캐시몰 기프티콘을 받지 못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작성일
  • 23-10-30
  • 조회수
  • 12,158

홈페이지 나우캐시몰 - 주문조회 - 해당 주문번호 클릭 시 상세 구매내역에서 재전송 버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이 재전송 됩니다. 

재전송 시에도 상품을 받지 못하실 경우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 포함) 재전송 관련 문의는 온라인 기프티콘 몰 고객센터 1666-5046 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