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나우앤보트, 주요 교단 다수 교회에서 높은 호응도 보여

  • 작성일
  • 21-04-01
  • 조회수
  • 3,011

■ 주요 교단 다수 교회가 목사 청빙 투표, 항존직 선거 등 나우앤보트로 진행

■ 교회들의 높은 호응으로 교회 온라인 투표 지원 이벤트 6월 말까지 기간 연장

■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UI/UX 제공

■ 정보보안회사로서의 전문성을 살려 투명성과 보안성에 중점

 

——————————————————————————————————————————————————————————————————————————————————————————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나우앤보트 개설 기념으로 3월 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나우앤보트 교회 온라인 투표 지원 이벤트를 올 6월 말까지 3개월 더 연장한다.

 

당초 3월 말이면 코로나-19가 어느 정도 진정될 것으로 예상하고 이벤트를 종료할 계획이었으나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가 유지되고 있는 상황에서 교회들의 온라인 투표 지원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나우앤보트’는 교회, 학교, 기업, 단체,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고객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직관성과 편의성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한 개방형 온라인 투표 플랫폼이다. 엘림넷은 정보보안회사로서 전문성을 살려 누구나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공정성과 보안성에 완벽을 도모했다. 

 

‘나우앤보트’를 이용하여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는 교회들은 별도의 사전 지식 없이 손쉽게 온라인 투표를 진행할 수 있다. 투표권이 있는 교인들은 별도 기기나 프로그램, 앱 등을 설치하지 않고 이메일∙문자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투표 자격 인증을 거친 후 자유롭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나우앤보트의 강점은 다양한 인증 방식, 직관적이고 편리한 제작 UI, 다양한 유형의 투표 양식, 세련된 디자인의 응답 창, 투표 종료 전 완벽한 보안 유지, 투표 종료 후 그래프 분석, 교차 분석 제공 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많은 교회들이 후보자 사진 및 자세히 보기 기능, 이미지와 동영상 기능 등을 활용하여 오프라인 투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가치를 누리고 있다. 

 

그동안 신반포중앙교회, 중동교회, 상무대교회 등 주요 교단의 많은 교회들이 모임제한 조치로 인하여 미뤄졌던 담임목사 청빙 투표, 항존직 선거, 임직자 투표, 교회 직원 선출 선거등을 나우앤보트 플랫폼을 이용하여 신속하고 공정하게 치를 수 있었다. 

 

나우앤보트를 이용하여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신반포중앙교회 행정담당 유진 목사는 “정확도가 중요한 직분자 투표에서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정확하게 한 표가 주어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되어 있고, 비밀투표가 보장되니 교회투표를 위하여 신뢰할 수 있었고, 투표 결과도 투표 종료 후 한눈에 볼 수 있어 진행팀으로서 대단히 만족하였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이미지 1> 교회 이벤트 보도자료용


 

 

 

 

<보도자료 이미지 2> 나우앤보트의 특징



 

 

 

 

<보도자료 이미지 3> 나우앤보트 투표 제작 화면


 

 

 

 

 

 

<보도자료 이미지 4> 나우앤보트 메인 화면 이미지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엘림넷 나우앤보트팀장 장요성

전화 : 02-3149-4819

이메일 : nownvote@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